•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브리봇, 신제품 2종 공식 판매 기념 고객 이벤트 전개

에브리봇, 신제품 2종 공식 판매 기념 고객 이벤트 전개

기사승인 2024. 04. 02. 09: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실속형 3in1 로봇청소기 ‘Q3 PLUS’, 창문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 공식 판매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이 신제품 2종을 자사 채널에서 공식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실속형 3in1 로봇청소기 ‘Q3 PLUS(Q3 플러스)’와 창문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 2종으로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 및 참여를 할 수 있다.


먼저 ‘Q3 플러스’는 공식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소모품 추가 증정 프로모션’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에브리봇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Q3 플러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총 1만8천원 상당의 먼지 봉투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N포인트(1만원)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창문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 구매 고객 또한, 30일까지 공식 쇼핑몰 및 에브리봇 브랜드 스토어 구매 고객 한정 ‘2만9천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보관용 가방)’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한편,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시 공식 쇼핑몰 구매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1만원권, 브랜드 스토어 구매고객에게 N포인트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Q3 플러스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들은 에브리봇 공식 판매 채널 구매자에게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다. △공식 쇼핑몰 신규 가입 시 2만원 즉시 할인쿠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알림 받기 진행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각각 제공되는 만큼, 에브리봇 신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선호하는 채널에 맞게 구매처 및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창문로봇청소기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반영해, ‘엣지 윈도우’ 창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까지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창문’을 인증하면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 총 140명을 대상으로 △엣지 윈도우 신제품(10대) △액세서리 쿠폰 5만원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집안 창문은 물론, 사무실 창문, 카페 유리창, 욕실 칸막이 등 다양한 창문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공간을 직접 촬영하고 에브리봇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네이버 폼으로 신청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본 행사는 자사 신제품을 기다려주신 많은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에브리봇은 믿을 수 있는 공식 판매 채널 내 다양한 고객 소통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공식 판매 기념 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봇 공식의 쇼핑몰,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Q3 플러스’는 3 in 1 즉, '먼지 흡입',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 비움'의 쓸고 닦고 비우는 로봇청소기 핵심 기능을 탑재했으며, LDS 라이다 센서, 장애물 감지 센서, 추락 방지 센서 등 빠르고 정확하게 집안을 인식하고 최대 5개 지도를 저장해 복층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카펫, 러그 등 섬유를 자동으로 인식해 청소하는 카펫 전용 모드, 앞뒤로 반복해 물걸레질 하는 Y자 패턴 클리닝 등 기능을 고루 갖췄다.


창문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는 에브리봇의 스테디셀러인 ‘엣지’ 시리즈의 강점을 계승한 모델이다. 외형 디자인은 물론 세부 기능까지 기존 ‘엣지’의 고유한 강점은 살리면서도 창문 청소에 최적화되도록 연구 개발됐다. 또한 안전하고 편리한 청소에 초점을 맞췄으며, 창문로봇청소기에 대한 고객의 가장 큰 우려 사항인 ‘안전성’을 해결하기 위해 흡착력, 비상 흡착 대기, 안전로프 등 ‘3중 안전장치’를 제품에 적용했다. 그 밖에 건식&습식 청소가 가능하며, 스트랩 디자인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