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기사승인 2024. 04. 24. 13: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지난해 9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대상 종가 팝업스토어에 방문객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
대상은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맛과 멀티버스의 합성어인 플레이버버스를 콘셉트로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팝업 익스피리언스, 익스히비션 익스피리언스, 푸드 익스피리언스 등을 각각 수상했다.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는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 UK'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미디어 등 커뮤니케이션 활동 부문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 주어지는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총 120여개 브랜드가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상이 지난해 9월 영국에서 진행한 '종가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이 김치 맛의 세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졌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