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0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시설공단, 청렴도 1등급 목표…"작은 친절 전개"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설공단이 종합청렴도 2등급에서 1등급을 달성하겠다고 17일 밝혔다. 공단은 1등급 달성을 위한 핵심요소로 '작은 친절'을 선정했다. 이에 따라 공단은 작은 친절 운동의 조직내 내재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 기관장 주재 청렴회의도 월 단위 정례..

서울시, 취약계층 대상 1박 2일 '한강 그린캠핑'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가 돌아오는 주말 한강 난지캠핑장에서 취약계층 23개 가정 총 92명을 초청해 '그린캠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KB증권과 손잡고 평소 여가 체험 기회가 부족했던 취약계층 가정에 1박2일 무료 캠핑 행사를 진행한다. 난지한강공원 내..

서울시복지재단, 개인회생 신청 20대 청년 대상 재무상담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복지재단이 개인회생을 신청한 청년들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융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재단은 2022년 청년 채무자를 위한 금융위기 예방과 대응·해결을 위해 청년동행센터를 개관했다. 센터에서는 서울회생법원과 협력해 개인회생 청년을..

자전거 교통사고 NO! 구로구, 어린이 대상 안전교육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 구로구가 어린이 대상 자전거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11월 8일까지 지속한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들에게 체계적으로 자전거 교통안전에 대해 교육하고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 대상은 어린이..

서초구, 언제나 내편 멘토링 사업 확대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 서초구가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을 대상으로 든든한 어른을 만들어 주는 '언제나 내편' 멘토링 사업을 고등학생 이상 예비 자립준비청년까지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언제나 내편 멘토링은 의사, 변호사, 심리상담가, 미술치료사, 청년 창업가 등 다양한 인재..

꽃 내음 가득…뚝섬한강공원, '시민의 정원'으로 재탄생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뚝섬한강공원이 봄부터 가을까지 '서울시민의 정원'으로 변신한다. 한강을 배경으로 한 정원박람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시는 오는 10월까지 '서울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5분 일상정원도시 서울'을 구현하기 위한 대표..

"낮잠 고수는 누구?"…주말 한강 잠퍼자기 대회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따사로운 햇살아래 푹신한 에어소파 위에서 책을 읽다 잠에 들어보는 건 어떨까. 서울시가 18일 여의도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진정한 잠의 고수를 겨루는 '한강 잠퍼자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며 재충..

'수도(水道) 행정'에 AI 접목하는 서울시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가 현재 상용화 되고 있는 기계식 수도 계량기를 사물인터넷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검침' 시스템으로 전면 교체한다. 시는 내년부터 단말기 일체형 계량기를 도입해 2040년까지 '스마트 검침' 인프라를 확충하겠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초 단말기 일체형..

'15년만에 1등급 탈환' 서울시, 청렴 강공 드라이브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가 지난 2010년 이후 15년만에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해 노사가 힘을 합쳤다. 청렴 추진과제 연간 일정표를 세워 특강·집합교육 등을 진행하고, 서울시청 양대노조와 청렴한 조직 운영을 위한 서약식을 가졌다. 시는 15일 올해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서울지하철 7호선, 16일부터 '의자 없는 열차' 시범운행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지하철 7호선 일부가 16일부터 출근시간대 의자 없이 운행한다. 4호선에 이은 두번째 의자 없는 열차다. 서울교통공사는 7호선 열차 1개 칸의 객실 의자를 제거해 시범 운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공사는 지난해 4분기 지하철 4호선 혼잡도가 166.2..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