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4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 원내대표 D-1…송·이·추 "당내단합 적임자 바로 나!"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이종배(4선·충북 충주), 추경호(3선·대구 달성), 송석준(3선·경기 이천)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후보는 8일 각각 '중도확장', '당정 소통', '수도권 민심'을 강조하며 당내 지지를 호소했다. 세 후보는 선거를 하루 앞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국민..

윤재옥, 13개월 임기 마치며 "생에 가장 힘든 한 해…문명 정치 기원"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13개월의 임기를 마치며 "승자에게나 패자에게나 공통의 교훈은 민생과 협치다. 제22대 국회에서는 여야가 더 많은 대화와 협력으로 국민의 삶을 위한 정치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 원내대표는 차기 원내대표 선출을 하루 앞..

[인터뷰] 이준석 “의료대란, ‘낙수의사론’ 대신 주요거점 국공립 치료센터 설립”
아시아투데이 이하은·유제니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따른 의료계와의 갈등 및 의료대란 사태에 대해 "어느 정도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며 "'낙수의사론'은 논리적으로 맞지 않는 접근이고, (의료)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거점에) 제2국립암센터..

황우여, 한동훈 전당대회 출마 여부에 "고려 대상 아냐…조기 전대 물리적으로 어려워"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8일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의 전당대회 출마 여부에 대해 "당으로서는 특정인을 고려하면서 일을 하지 않는다"고 못박았다. 황 위원장이 당초 6월 말로 거론되던 전당대회가 한 달 이상 늦어진 7월 말~8월 초에 열릴 수 있다고 밝..

與 지도부 등 100여명, 5·18 44주년 광주 방문 예정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5·18 민주화운동 44주년에 광주를 방문한다. 7일 국민의힘에 따르면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 등 지도부는 오는 18일 오전 광주에서 열리는 5·18 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한다. 당 관계자는 언론에 "22대 국회 당선인들도 동행해 총 100여명이..

與 김민전 "김건희·김혜경·김정숙 3김 여사 특검하자" 제안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김민전 국민의힘 비례대표 당선인은 7일 야당의 김건희 여사 특검을 수용하는 대신 김혜경 여사 법인카드 의혹 및 김정숙 여사의 옷·장신구 사 모으기 의혹 등을 포함해 '3김 여사' 특검을 추진하자고 당 지도부에 제안했다. 김 당선인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

여야,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 17일 개최 합의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여야가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공수처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오는 17일 실시하기로 합의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7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인사청문 실시계획서를 채택했다. 여야는 청문회를 통해 오 후보자의 도덕성, 역량, 적격성 등을..

황우여, 홍철호 정무수석 만나 "민의 반영에 힘 합치자"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7일 홍철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을 만나 "민의 반영에 문제 없도록 힘을 합치자"고 제안했다. 황 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홍 수석으로부터 취임 축하난을 전달받고 이같이 화답했다. 그는 "우리는 고향이 같아 형..

與 "이재명 당선인에게 '명심 따르라' 엄포…반헌법적 행태"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은 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당론으로 정해진 입법을 무산시키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데 대해 "국회의원의 헌법적 의무보다 '명심을 따르라'고 엄포했다"고 비판했다. 김민수 국민의힘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이 발언이 이재명 대표에 대..

與 총선백서TF, 패인 분석 설문조사…한동훈·대파·김건희 영향 질문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총선 백서 태스크포스(TF)가 3일 4·10 총선 참패 원일 분석을 위한 설문조사를 시작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공천 관련 일반적인 내용 외에 '한동훈 원톱 선거운동'의 효과, '대파 논란'·'김건희 여사' 등이 선거 결과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