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센트비, 네팔 대사관에 '지진 피해 복구 기부금' 전달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가 지난해 11월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네팔에 피해 복구 성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센트비는 지진 피해를 입은 네팔 국민을 돕기 위해 지난해 12월 한 달간 한국에서 네팔로 송금 시 건당 500원을 센트비가 기부..

JT친애저축은행, 지역 아동센터 초청해 '문화 활동' 기회 제공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계열사인 JT저축은행과 성남시 바른아트센터에서 '제6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관계자와 아동 70여명을 초청해 실시됐다.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지역 아동들에게 관련..

[인사] 삼성SDI
◇부사장 승진 △김윤재 △김재경 △김헌준 △사욱환 △오정원 △조한제 ◇상무 승진 △권형진 △김광수 △김대식 △김수한 △김은하 △김춘숙 △문철환 △이권열 △이순률 △이순재 △임재광 △정일형 △조우진 △최성욱 △현장석

삼성SDI, 임원 인사…부사장 6명, 상무 15명 승진
아시아투데이 박완준 기자 = 삼성SDI는 29일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경영성과와 성장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사장 승진 6명, 상무 승진 15명 등 총 21명의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삼성SDI는 초격차 기술경쟁력과 최고의 품질 확보,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을 통해 글..

대구 칠성종합시장서 고속 무료 인터넷 사용 가능해진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동반성장위원회는 24일 KT와 대구 칠성종합시장에서 '디지털화를 위한 고속 와이파이 착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착공식은 지난해 체결한 '전통시장 디지털화 촉진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번째 이행 지역으로 부분적으로 설치돼 있던 칠성종합시장의 공공 와이파이를 시..

법인 해외 결제 서비스 센트비즈 "고객 만족도 98%"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는 법인용 해외 결제 서비스 '센트비즈(SentBiz)'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98%가 전반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만족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21일 밝혔다. 센트비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센트비즈를 이용하는..

원자재 가격 상승에 웃는 핀테크업계...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핀테크 업계가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올 상반기 신규 가입사와 거래 규모를 확대하는 기회를 얻고 있다. 원자잿값이 오른 만큼 해외 결제 대금 결제 시 간편결제를 도입하는 등 비용효율화에 나선 기업이 많아졌기 때문이다.16일 외환 솔루션 기업 센트비에 따르면 법..

센트비, B2B 서비스 결제 규모 태국·미국·필리핀 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가 기업용 해외 송금·결제 서비스 '센트비즈(SentBiz)'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태국이 국가별 거래규모가 가장 컸다고 공개했다. 윤활유·당류·천연고무 등 원자재 수입량이 늘었고, 원자재값이 오른 영향으로 추정했다. 센..

JT친애저축은행 '구강암 환우 돕기 마라톤 대회' 공식 후원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3일 서울 뚝섬 한강수변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3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Smile Run) 마라톤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 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JT친애저축은행, 전 영업점서 '비대면예금 창구' 운영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전체 영업점에서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은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를 통해 고객이 휴대 전화로 '모바일뱅킹 예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할 방침이다.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고연령층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