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두산동아, 하이탑 브랜드 사이트 ‘하이탑 스토리’ 오픈

두산동아, 하이탑 브랜드 사이트 ‘하이탑 스토리’ 오픈

기사승인 2011. 07. 20. 16: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풍부한 과학 관련 콘텐츠 및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접근성 높여

김수경 기자] 교육 전문 기업 두산동아는 중고등 과학 전문 브랜드 ‘하이탑(HIGH TOP)’의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하이탑 스토리’(www.hightop.co.k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크로 사이트로 꾸며진 ‘하이탑 스토리’는 그 동안 과학 참고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이탑 브랜드가 학생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만든 공간으로 과학 학습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풍부한 지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보 공유의 장을 만들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하이탑 스토리’의 디자인은 ‘과학’하면 느껴지는 무거운 이미지를 벗어나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하게 꾸몄으며 처음 방문하는 학생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접근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과학 정보들을 보다 재미있고 흥미롭게 담아 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하이탑 브랜드와 두산동아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과학 상식을 사진과 그림 플래시로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도 있다. 또 과학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참고할 수 있는 과학책 리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하이탑 참고서 사용 후기와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또한 ‘하이탑 스토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HIGH TOP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카페, 클럽 등에 ‘HIGH TOP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뒤 댓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스트, 포미닛 G.NA 등의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큐브 콘서트 티켓(50명)과 M.net 음악 40곡 다운로드 이용권(500명)을 준다. 

이와 함께 HIGH TOP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 중이며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i(2명), 3만원 상당 문화상품권(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두산동아 이창훈 마케팅 팀장은 “하이탑은 중고등 과학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과 더 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하이탑 스토리’를 통해 과학과 관련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달 ‘하이탑 스토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했던 ‘하이탑 브랜드 사이트 이름 공모하고 미국 NASA 가자!’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5명 또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탑 스토리’(www.hightop.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