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참이슬’, 몽드셀렉션 소주부문 2년 연속 금상

하이트진로 ‘참이슬’, 몽드셀렉션 소주부문 2년 연속 금상

기사승인 2014. 04. 08.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사진>이 2014년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소주 부문 금상(Gold)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매년 벨기에에서 열리는 몽드셀렉션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하이트진로는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이번 참이슬의 금상 수상은 100% 천연 원료를 더욱 강화해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맛을 완성시킨 참이슬의 최근 리뉴얼 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이 더욱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참이슬은 브랜드 가치 평가업체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4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랭킹’에서 11위에 오르며 작년 동기 대비 1순위 상승해 식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브랜드로 등극했다. 특히 이번 발표에서 참이슬은 소주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위권 안에 들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참이슬의 2년 연속 금상 수상 및 국내 각종 평가에서의 1위 선정은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해온 참이슬만의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의 변함없는 사랑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인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밀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