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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네오시드팜와 사회공헌 CRM 협약 체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네오시드팜와 사회공헌 CRM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4. 06. 06.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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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동하 ㈜네오시드팜 대표이사(맨 왼쪽)·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맨 오른쪽)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공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는 지난 5일 농업회사법인 ㈜네오시드팜(대표이사 우동하)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5회 대구 꽃 박람회’ 행사장에서 CRM(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네오시드팜은 ‘스티커씨앗 코누코’ 등 판매상품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부착하고, 매월 판매수익의 1%를 경북사회 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키로 했다.

‘스티커씨앗 코누코’는 적환무·방울토마토 등 채소류와 루꼴라·스위트바질 등 허브류 종자를 스티커화한 상품으로, 간단한 파종으로도 식물을 키울 수 있어 가정원예용, 학습교재용으로 애용되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서울국제 발명전시회 은상 수상 및 발명진흥회의 우선구매추천 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우동하 ㈜네오시드팜 대표이사는 “이번 경북사회 복지공동모금회와 CRM 협약을 통해 우리 상품을 홍보하고 더불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CRM은 기업 및 단체가 제조·생산·판매하는 상품의 공익이미지를 높이고, 특정상품의 판매율에 비례한 금액 혹은 전체 매출액 중 일정비율을 매월 기부하는 나눔 캠페인으로 소비자도 물품구매로 지역 나눔 문화 활성화와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함께 기여하는 착한 나눔 캠페인이다.

한편CRM으로 모여진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긴급생계비 및 의료비·한부모·조손가정 교복지원비·명절위문금 등으로 지원되며 참여 및 문의는 모금사업팀(전화 053-980-7802)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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