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IA생명, ‘슈퍼스타K6’ 메인 협찬사 나서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AIA생명, ‘슈퍼스타K6’ 메인 협찬사 나서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4. 08. 05. 10: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Mnet] 슈퍼스타K6-AIA생명 공동마케팅 협약식_20140805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생명(한국지점 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이 Mnet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

CJ E&M(대표: 강석희·김성수)과 AIA생명은 4일 서울시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AIA 타워’에서 ‘슈퍼스타K6 공동 마케팅 협약식’을 가졌다. CJ E&M의 김성수 대표와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슈퍼스타K6’의 성공적 방영과 AIA생명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슈퍼스타K6를’ 통해 세계 공통어이자 모든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IA생명은 남녀노소 전 계층의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서 음악을 향한 열정을 가진 참가자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쳐 온 국민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줄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J E&M 김성수 대표 역시 “새롭게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준 AIA생명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프로모션 활동들을 벌여나갈 예정”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슈퍼스타K6’는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지원자 모집과 전국 14개 도시와 미주, 일본, 필리핀 등에서 진행된 지역 2차 예선 일정을 모두 마치고 방송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광대역 오디션’을 표방한 올해 ‘슈퍼스타K6’ 지역 예선은 역대 최다 도시 개최 및 참가방법의 다양화 등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새로운 이정표를 남긴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슈퍼스타K6’는 오는 2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