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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IT서비스 관리 우수 기업 선정

한국씨티은행, IT서비스 관리 우수 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4. 08. 29.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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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28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한국IT서비스관리포럼으로부터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상은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우수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주석 씨티은행 전산운영부장(왼쪽)이 황경태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한국 정보기술(IT)서비스관리포럼으로부터 IT서비스관리 수준이 우수한 모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은 미국, 영국, 일본 등 52개의 회원국과 3000여개의 회원사를 가지고 있는 IT운영과 관련 글로벌 협회의 한국지부다.

한국지부는 매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높은 모범 기업을 선정해 상을 주고 있다.

이주석 씨티은행 전산운영부장은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 고객과 비즈니스에 안정적인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모범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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