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진욱, ‘XTM 스타일옴므’와 콜래보래이션 진행 “관리하는 남성들 많아졌다”

이진욱, ‘XTM 스타일옴므’와 콜래보래이션 진행 “관리하는 남성들 많아졌다”

기사승인 2015. 03. 31. 08: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배우 이진욱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자체 그루밍 브랜드 'XTM 스타일옴므(STYLE HOMME)'와 손잡고 콜래보래이션을 진행했다. 

'XTM 스타일옴므'의 '이진욱 라인'은 이진욱이 오랫동안 배우 생활을 하며 느꼈던 피부 고민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들로, 30초만에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과 간편한 스킨케어는 물론, 주름과 피부 개선 기능의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엑스퍼트'로 구성 돼 있다.

제품 출시에 함께 참여한 이진욱은 "요즘 부쩍 자신을 잘 가꾸는 남자들이 늘어난 것 같아요. 하지만 지나친 관리와 거창한 화장은 부담스럽고, 시간에 쫓겨 관리를 소홀히 하기 일수죠. 그래서 이런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자연스러우면서도 간단하고 빠르게, 그루밍이 가능한 제품을 개발 했습니다"라며 기획의도를 전했다.


한편 'XTM 스타일옴므'는 '이진욱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30초만에 바뀌는 이진욱의 시크릿 솔루션' 론칭 영상을 4월 1일부터 공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