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0~40대 男, 천연가죽 ‘LG G4’에 꽂혔다

20~40대 男, 천연가죽 ‘LG G4’에 꽂혔다

기사승인 2015. 05. 18. 14: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4(한국출시_천연가죽[0]
G4./제공 = LG전자
지난달 29일 국내에 출시된 LG G4가 20~40대 남성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전국 약 500개 매장에서 판매된 전략 스마트폰 G4의 구매 고객을 조사한 결과 약 60%가 20~40대 남성이었다고 18일 밝혔다.

또 구매 고객의 60%는 직전에 갤럭시S나 아이폰을 사용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구매자 10명 가운데 7명은 후면 커버를 브라운이나 블랙 가죽을 선택, 천연가죽 커버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다는 분석이다.

앞서 LG전자는 천연가죽 후면커버 제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스카이블루, 레드(SK텔레콤 한정) 색상의 천연가죽 제품도 추가로 출시한 바 있다. G4는 천연가죽 커버 외에도 3D 패턴이 들어간 플라스틱 후면 커버도 2종이 더 있다.

한편 매장의 전문 판매원들은 G4의 강점을 DSLR급 카메라·디자인·화질 순으로 꼽았다. 응답자 가운데 카메라 기능을 최고 장점으로 뽑은 비중은 약 50%에 달했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MC한국영업FD 부사장은 “고객들이 G4의 우수성을 알아봐 주시기 시작했다”며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G4를 체험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