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연쇄쇼핑가족’ 박명수, 쇼핑 철학 공개 “브랜드 옷은 상표 큰 걸로”

‘연쇄쇼핑가족’ 박명수, 쇼핑 철학 공개 “브랜드 옷은 상표 큰 걸로”

기사승인 2015. 08. 04. 10: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박명수

 방송인 박명수가 자신의 쇼핑 철학을 공개했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연쇄쇼핑가족’의 MC를 맡은 박명수가 “가끔 좋은 브랜드의 옷을 살 때, 상표가 최대한 큰 걸로 산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 박명수는 8월 방송 예정인 ‘연쇄쇼핑가족’에서 매 회 주제에 걸맞은 자신만의 쇼핑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명수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쇼핑하는 게 목표”라며, “전문가들에게 추천을 받아, 마네킹에 걸려있는 세트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것도 좋은 쇼핑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8월 방송 예정인 ‘연쇄쇼핑가족’의 MC로는 방송인 이영자·박명수·박지윤과 소녀시대 써니, 원모어찬스 박원 등이 낙점됐다. 이들은 각각 성별, 연령대별, 생활패턴별로 소비, 쇼핑 습관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박명수는 “‘연쇄쇼핑가족’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피부에 와 닿는 쇼핑 이야기를 하고 싶다”며, “이영자 누나와의 첫 호흡도 기대해 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연쇄쇼핑가족’은 8월 중순에 첫 방송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