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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中 OLED 시장 공략 가속화한다

LG디스플레이, 中 OLED 시장 공략 가속화한다

기사승인 2015. 09. 16.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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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는 16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르네상스 캐피털 호텔에서 ‘올레드 파트너스 데이(OLED Partn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TV 시장인 중국에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붐 조성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스카이워스, 콩카, 창홍, 하이얼, TPV 등 6개 TV 제조업체와 중국 양대 유통 업체인 수닝, 고메 등을 포함한 4개 유통업체, 시상협회, 전자상회, 중국전자기업협회 등 유관기관 등이 참석했다.

‘올레드의 아버지’라 불리는 홍콩과학기술대 탕 박사(Dr. Tang)가 OLED 개발 역사 등에 대해 소개하고 여상덕 LG디스플레이 OLED사업부장 사장이 OLED 미래 사업 전략과 비전에 대해 발표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와 참석업체들은 중국 OLED 시장의 빠른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하반기에는 주요 유통 매장에 OLED의 우수성을 알리는 배너를 설치하는 등 밀착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쳐나가기로 했다.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가전박람회 ‘IFA 2015’에서는 기존 LG전자 외에 중국 하이얼과 일본 파나소닉, 터키 베스텔 등도 OLED TV를 전시하는 등 시장이 확대 추세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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