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샤, 원더우먼과 손잡다

미샤, 원더우먼과 손잡다

기사승인 2015. 10. 06. 17: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1
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미샤가 세계 최강 여성 히어로 원더우먼을 만났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쿠션, 비비크림, 마스카라, 루즈, 네일 등 9종 30품목으로 구성된 ‘원더우먼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올 2월 출시돼 4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일으킨 ‘M매직쿠션(6800원, 15g)’과 ‘M매직쿠션 모이스춰(좌동)’에 원더우먼의 역동적인 모습이 인쇄돼 출시됐다.

미샤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7800원 , 20ml)’은 원더우먼의 상징적 색상인 붉은색에 영문 로고가 새겨졌다.

‘더스타일 3D마스카라(3300원, 7g)’와 ‘4D마스카라(좌동)’등 마스카라 2품목과 ‘M매트립루즈 러브드림(1만1800원, 4.1g)’, ‘M글로시립루즈 워너코랄(1만1800원, 4g)’등 루즈 2품목도 원더우먼 코스튬을 입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특히 ‘더스타일 루시드네일폴리쉬(3000원, 8ml)’의 경우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8품목의 다양한 색상이 원더우먼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신제품도 선보였다. ‘아이컬러 스튜디오(2만4800원, 10g)’ 2품목은 이번 원더우먼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매트·쉬머·글리터 3가지 질감, 10가지 색상의 섀도우로 구성됐다.

앳된 소녀 같은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1호 ‘걸리쉬룩’ 제품을, 사랑스러운 여인의 메이크업을 원한면 2호 ‘로맨틱룩’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고 미샤 측은 설명했다.

미샤는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원더우먼 에디션 파우치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원더우먼은 아름다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춘 상징적인 여성 히어로 캐릭터”라며 “다방면으로 슈퍼우먼이 되기를 요구받는 현대 여성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와 같은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