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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주거복지 이동설명회 전담반’ 운영

LH, ‘주거복지 이동설명회 전담반’ 운영

기사승인 2015. 10. 13. 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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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LH) 서울지역본부는 13일부터 ‘주거복지 이동설명회 전담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거복지 이동설명회 전담반은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도입된 조직이다. 주거복지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잠재적 수요고객이 이동 설명을 요청하면 전담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주거복지 관련 설명과 안내를 하게 된다.

LH 서울지역본부는 매입임대·전세임대·국민임대·공공임대 및 주거급여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항에 대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장출동 이동설명회를 요청할 수 있는 대상고객은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주거복지관련 단체, 주민모임, 대학생 모임 등 기관이나 단체 및 집단이며 개인상담은 종전처럼 LH콜센터(1600-1004)를 통해 진행된다.

LH 관계자는 “지금까지 주로 개인고객이 직접 사무실로 찾아오거나 콜센터를 통한 전화상담 위주의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이동설명회 전담반 출범으로 고객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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