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얍, O2O 서비스 협력한다

LG유플러스-얍, O2O 서비스 협력한다

기사승인 2015. 11. 26.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G유플러스는 통합 온라인투오프라인(O2O) 플랫폼 ‘얍(YAP)’과 사업 제휴를 체결하고, ‘페이나우 샵’을 통해 얍에서 추천하는 전국 맛집을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페이나우 샵’은 전국 배달대행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근거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대행 통합 플랫폼이다. 가맹점은 이 플랫폼을 통해 주문부터 배달 요청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배달대행사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얍(YAP)에는 한국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추천하는 3800여 곳의 맛집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이용자들은 ‘얍(YAP)’ 앱에서 음식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앱에서 선 결제 시에는 LG유플러스의 3초 간편결제 ‘페이나우’로 결제할 수 있다. 이용자가 후 결제를 선택하면, 음식 수령 시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를 통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배달 서비스 이외에도 ‘얍(YAP)’에 탑재될 간편결제 ‘페이나우’로 미리 앱에서 주문과 결제를 마치면 매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상품을 픽업할 수 있어, 보다 폭 넓은 O2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Biz사업담당은 “이번 제휴로 얍(YAP) 이용자들은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배달대행 통합 플랫폼 ‘페이나우 샵’을 통해 블루리본 매장 등의 음식 배달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O2O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