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즈윌링 그룹, 스타필드 하남에 즈윌링 컨셉샵 오픈

즈윌링 그룹, 스타필드 하남에 즈윌링 컨셉샵 오픈

기사승인 2016. 09. 06. 08: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헹켈 등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첫 즈윌링 컨셉샵 오픈
1
즈윌링 브랜드 이미지./제공=즈윌링 J.A. 헹켈
즈윌링 J.A. 헹켈(Zwilling J.A. Henckels)은 9일 한국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컨셉샵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독일 쌍둥이 칼로 유명한 즈윌링 J.A. 헹켈은 1731년 창립 이후 토탈 유러피안 모던 리빙 키친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뤄왔다.

가장 유명한 칼 상품 군 외에도 쿡웨어·커틀러리·매니큐어 등의 제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으며, 같은 즈윌링 그룹 밑에 고급스러운 색감과 셀프 베이스팅 기능으로 사랑 받는 프랑스 명품 주물 냄비 ‘스타우브’, 벨기에 황실 인증 프리미엄 쿡웨어 ‘드메이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의 컨셉샵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쿡웨어 ‘발라리니’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발라리니는 유럽 내 논스틱 알루미늄 쿡웨어 선두주자로 기본 제품 외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나 TV 쿠킹쇼 마스터셰프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컨셉샵에서는 즈윌링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르 꼬르동 블루 라인의 디플롬 나이프와 스타우브의 세라믹 버터 트레이 등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