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프알제이, 고양이 캐릭터 ‘까시’ 티셔츠 출시

에프알제이, 고양이 캐릭터 ‘까시’ 티셔츠 출시

기사승인 2017. 04. 25. 11: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 사진] 캐릭터 '까시' 이미지
/제공 = 에프알제이
에프알제이(FRJ Jeans)가 유아동 브랜드 한세드림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까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까시 티셔츠는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의 토리아드·첼리캣 등을 개발한 한세드림의 캐릭터 디자인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까시는 세계 일주와 일상의 유니크한 도전을 목표로 탐험을 즐기는 모험쟁이 고양이 캐릭터로 벨기에·스웨덴·프랑스·노르웨이·이탈리아의 다양한 국기 디자인에 접목시켜 에프알제이진의 글로벌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키치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됐으며, 디자인은 성인 아동 각 6종씩 출시됐다.

에프알제이는 까시 티셔츠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디자인과 관계없이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2장 이상 까시 티셔츠를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창식 에프알제이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패밀리룩이나 시밀러 룩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까시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복고 패션 트렌드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청청 패션’ 열풍으로 전년 대비 데님자켓 판매량이 200%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된 데님 유니 자켓 2종의 경우, 4월 중순 현재 각각 제작 물량의 70%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