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출시 한달여만에 2만3000세트 판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출시 한달여만에 2만3000세트 판매

기사승인 2017. 08. 22. 16: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정관장
KGC인삼공사는 휴가철을 맞아 출시한 여행용 홍삼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출시 한 달여 만에 2만3000세트 판매됐고, 끊임없이 매장으로 고객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정판으로 생산된 제품은 거의 소진된 상태며, 부쩍 늘어난 해외 여행객들의 수요로 면세점 매장에서 인기가 가장 높다.

KGC인삼공사는 휴가철 여행을 떠나 건강을 챙기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와 제품의 성격이 잘 맞아 떨어진 것이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농축액을 간편한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를 ‘닷 드랍스’ 여행케이스 안에 담은 여행용 홍삼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화를 하게 됐다”며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여행용 홍삼 제품으로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2017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알리고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