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티젠,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모델대상 수상

티젠,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모델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7. 12. 30.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웰빙브랜드 부문 수상
1
티젠이 최근 서울 서초구 반포 한강 세빛섬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모델대상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사진=티젠
차(茶) 전문기업 티젠은 최근 서울 서초구 반포 한강 세빛섬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모델대상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모델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아시아모델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사회 각 부문의 리더들이 모여 서로의 역량을 융합하고 새로운 사업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티젠은 건강한 삶과 행복한 여유를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해남지역에 천혜의 자연을 담은 8만평 규모의 100% 유기농 재배 다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다원에서 티젠만의 차광재배 노하우를 통해 유기농 녹차와 말차를 수확한다. 최근 그 효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이차 역시 티백 제품부터 분말 스틱형 ‘보이차 워터믹스’, 하루 한 알 편리하게 우려내 마실 수 있는 ‘보이소타차’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티젠의 위와 같은 노력이 이번 수상자 선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또 티젠은 국내 최초로 네스프레소 머신과 호환되는 캡술형 제품인 ‘캡슐티’를 선보이며 2017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됐다.

김종태 티젠 대표는 “이번 수상은 티젠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티 브랜드로 그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젠은 지난 10월 노동계 만찬과 트럼프 대통령 방한 때 선보여 화제가 된 ‘평창의 고요한 아침’ 차를 개발한 업체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