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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국민 대상 ‘서비스 슬로건 및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개최

코레일, 국민 대상 ‘서비스 슬로건 및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개최

기사승인 2018. 03. 21.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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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철도의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언한 코레일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서비스 혁신 공모를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21일부터 ‘서비스 슬로건 및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코레일 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가치를 담은 서비스 슬로건을 새롭게 정립하고, 첨단 IT기술을 활용해 철도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과 국민편익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서비스 슬로건 공모’는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최우수작(1편)에는 상금 100만원, 참가자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만원) 각 1매를 지급한다.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인공지능·빅데이터·IoT(사물인터넷)·증강현실·로봇 등 IT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다음달 20일까지 제안 받는다.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1편) 100만원, 우수작(3편) 각 50만원, 장려작(5편)에는 각 20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이용자의 시각에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국민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 가치체계를 새롭게 정립해 코레일 만의 새로운 서비스로 국민 편익 증대와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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