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체험 기회 확대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체험 기회 확대

기사승인 2018. 05. 21.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자외선·블루라이트와 같은 유해광선 차단, 시력 보호와 편리함 동시에 만족시키는 변색렌즈로 소비자 공략
1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행사 이미지./제공=에실로코리아
에실로코리아는 21일 하나의 안경으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변색렌즈는 안경과 선글라스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편리성과 트렌디함을 더한 기능성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프로야구·골프·등산·캠핑 등 각종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편하고 실용적인 변색렌즈의 장점을 부각해 소비자들과의 점접을 늘릴 계획이다.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는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색상이 자동으로 변하기 때문에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고, 실내에 들어오면 다시 투명한 일반 안경으로 사용 가능하다.

에실로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트랜지션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해 변색렌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트랜지션스’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캠핑장비를 선물로 증정하는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대대적인 변색렌즈 홍보 캠페인을 통해 ‘트랜지션스’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변색렌즈의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니즈가 수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안경사들의 고부가가치 분야인 변색렌즈 시장 확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