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평택시,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슈퍼오닝 홍보

평택시,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슈퍼오닝 홍보

기사승인 2018. 06. 11. 14: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평택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전시하고 시식.시음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슈퍼오닝 홍보
2018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 참여한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평택시가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과 평택시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열린 이번 행사는 ㈜킨텍스에서 주관했으며, 2018 G 푸드 아울렛과 K 라이프 엑스포와 연계해 연인원 4만8천여명이 참가했다.

올해로 세 번째인 이번 박람회에는 참가 자치단체와 업체들이 대폭 증가했으며 전국 8도의 다양한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주목을 받았다.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관에서는 평택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전시하고 시식.시음 등을 통해 관람객의 발길을 끌었으며,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홍보와 룰렛 돌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슈퍼오닝과 평택시 농특산물 홍보와 마케팅을 다양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