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톰보이, 신규 캐주얼 브랜드 ‘NND’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톰보이, 신규 캐주얼 브랜드 ‘NND’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8. 09. 28. 10: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
사진=NND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NND는 28일부터 10월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NND는 신세계톰보이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이달 초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 새롭게 론칭한 스트리트 감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NINE ty NINE DEGREE’의 약자인 NND는 잠재돼 있는 99˚C의 가능성에 개개인의 1˚C개성을 더해 100˚C의 열정을 드러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지만 론칭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NND의 제품들을 직접 입어볼 수 있도록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9월 출시된 남녀 신상품을 비롯해 10월 출시 예정인 제품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NND는 최신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해 매달 새로운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 뉴질랜드 출신의 초현실주의 아티스트 헨리에타 해리스와 협업 제작한 셔츠 및 맨투맨 티셔츠가 판매된다. 수채화로 작업한 작가의 초상화 시리즈가 프린트돼 이색적이며, 오버사이즈 핏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한다.

NND브랜드 로고를 자수·그래픽·빈티지 프린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변형해 적용한 상의부터 와이드 크롭 데님 팬츠, 측면 테이프 배색 트랙 팬츠 등 개성 있는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하의도 만나볼 수 있다.

NND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 기념품과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ND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클릭 후 NND팝업 행사 포스터가 부착된 코모도 매장을 방문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기범 온라인 TF팀장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경우 직접 옷을 만져보거나 입어볼 수 없기 때문에 지속적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서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