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갭, 사라 제시카 파커와 협업한 가을 한정 컬렉션 출시

갭, 사라 제시카 파커와 협업한 가을 한정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8. 10. 03. 08: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갭
사진=갭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은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협업해 가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와 깊은 인연을 쌓아 온 사라 제시카 파커는 올해 봄여름 시즌에 이어 가을에도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사라 제시카 파커만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겼다. 파커 가족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에 대한 애착과 그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물려받은 옷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모든 제품은 아동·유아용으로 제작됐으며 클래식한 블랙 워치 체크와 스트라이프 패턴, 물방을 무늬, 꽃 장식, 개성 있는 프린트 등 시간이 지나도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갭 디자인 팀과 다시 한 번 함께한 작업은 더할 나위 없이 멋진 과정이었다”며 “특히 이번 컬렉션은 잘 만들어진 매력적인 제품을 다른 이에게 물려준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돼 더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갭의 부회장이자 제품의 최고 책임자인 웬디 골드만은 “가을 시즌에 제격인 갭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격자무늬, 과감한 프린트 등을 더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참신한 디자인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 한정판 컬렉션은 전국 갭키즈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