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TBJ, ‘어드밴스드 라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첫 입점

TBJ, ‘어드밴스드 라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첫 입점

기사승인 2018. 10. 10. 10: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어드밴스드라인 이미지1
사진=TBJ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TBJ는 스트리트무드를 강화한 어드밴스드 라인의 가을·겨울 주력 상품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 고유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담아 스포티하고 개성 있는 영캐주얼 의류로 탄생했다. TBJ는 어드밴스드 라인의 주요 고객층이 19~24세인 만큼 해당 소비자를 많이 보유한 무신사에 전략적으로 입점, 브랜드 타깃에 더욱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이번 입점으로 무신사에서는 TBJ의 어드밴스드 라인의 패딩·후드·트레이닝 셋업 등 40여종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 가을 메인 제품으로 내놓은 체크 패턴 다운 점퍼와 스트리트 분위기의 소매 배색 티셔츠 등이 데님과 어울리는 매치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TBJ는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일부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TBJ의 전속모델 비투비가 촬영한 F/W 화보 스티커를 증정한다.

TBJ 담당자는 “어드밴스드 라인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코디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유통망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