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영상] 중국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회사, ‘2018년 미키하우스 중국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성공리 개최

[동영상] 중국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회사, ‘2018년 미키하우스 중국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성공리 개최

기사승인 2018. 12. 12. 19: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중국 전역에서 오디션을 거친 최종 결승, 수상자는 공식 광고 모델로 채택


글로벌 모델대회 전문기업 중국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대표 쟈즈쥔)는 지난 11월 25일 북경 복장학원에서 ‘2018년 미키하우스 중국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결승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가 주관했으며, 미키하우스, 동국대학교, 아밀리세이, 금목촬영, When, Moly Moly, Up One, Puttisu, 오리온, Pure 등이 후원했다.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는 전 세계의 대형 모델대회를 주관하는 기업이자 3,000여명 이상의 모델을 양성하고 있는 모델 에이전시다. 


이번 대회는 장쑤위성TV의 아나운서 조현비가 사회를 맡았으며, 초호화 심사위원단으로 구성됐다. 미키하우스 해외사업부 상무 센다 히로시를 비롯해 웨이보 패션 피플인 Ciny, 북경모가모델에이전시 유한책임회사의 기획부 총감독, 2018 미스월드 차이나 챔피언, 월드 파이널 10강 양자훤, 2016 미스월드 중국투어 챔피언, 월드 파이널 준우승자 왕멍, 2015 미스월드 중국투어 싱글 챔피언 천쩌, 중국의 유명 사진가이자 리저드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장쉐옌 회장,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atooTV국 현영호 부국장, 아밀리 XIE 여성복 브랜드 창업자 셰쥔리, 세계문화여행미인대회 루루 집행장, 스마터 교육발전공사 쑨샤오윈 회장, 리웨이치(李玮) 중국 직업모델위원회 주임위원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대회의 규모를 실감하게 했다. 


대회가 시작되기 전, 중국지역 심사위원장인 미키하우스 해외사업부 상무 센다 히로시와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 대표 자쯔쥔이 각각 축사를 했다. 


센다 히로시 상무는 “미키하우스는 일본 유명 브랜드 아동복이다. 중국 아동복 시장은 잠재력이 매우 커서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어린이 모델 대회 개최로 중국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여 더욱 많은 중국 어린이들이 미키하우스를 사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자쥔 대표는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는 모델들의 대형 패션쇼를 많이 진행해왔다. 미키하우스와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더 큰 무대 경험을 하고 아이들이 예술적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는 현장에서 세계문화여행미인대회 조직회와 세계문화여행어린이예술제와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북경모가모델에어전시 유한책임회사 가자쥔 대표, 세계문화여행미인대회 조직회 루루, 세계문화여행어린이예술제 유운결 주석은 각각 협약을 맺었다. 


경쾌한 리듬과 함께 중국 전역의 오디션을 거쳐 결승전에 오른 어린이들은 차례로 런웨이에 올랐다. 순수하고 자신감 넘치는 얼굴, 생기와 열정, 패션 감각 넘치는 의상, 시크한 패션이 종종 무대 아래에서 관중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며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치열한 접전 끝에 웨이쯔하오, 왕이이가 우승했으며, 왕유노, 필서호, 장순희, 양우진이 2위를 장가호기, 소가유, 진열천, 임학우, 황이노, 정시문이 3위를 차지했다. 


수상을 한 어린이들은 2019년 미키하우스 중국 어린이 미인 대회의 광고모델로 대회에 공식 홍보사진 촬영을 할 계획이다. 


마지막 피날레 대상에선 하준호가 HOT BISCUITS, 진사성이 더블비, 관재기가 미키하우스 모델의 영예를 안았다.


[atooTV www.atootv.co.kr]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