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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훈 NH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근무소 찾아 직원 격려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근무소 찾아 직원 격려

기사승인 2019. 01. 23.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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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훈 농협은행장이 22일 NH통합IT센터를 찾아 주요시스템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제공=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이대훈 행장은 지난 22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3일 밝혔다.

명절연휴를 전후해서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농협은행은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마쳤다. 명절연휴동안 비상근무를 실시해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며,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대응체계에 돌입한다.

이 행장은 “명절기간에도 직원들이 묵묵히 근무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농협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며, “빈틈없는 준비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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