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 연장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 연장

기사승인 2019. 03. 11. 09: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11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적극 활용해 프로야구의 수많은 팬들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비롯해 잠실야구장 전광판,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되고,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전국 50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첨단 장비와 기술력, 체계적 과정을 이수한 전문가를 통해 ‘스마트 케어’ 차량관리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정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 온라인으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 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