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공감 능력을 선보이며 연령층에 관계없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조보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으며, 삼천리자전거의 2019년 브랜드 슬로건인 ‘자전거 생활을 바꾸다’ 와 조보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맞아 선정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인 신규 모델 조보아와 함께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전기자전거 등 퍼스널모빌리티를 비롯해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로드·MTB 자전거 제품의 광고까지 촬영한 상태다. 새롭게 모델로 선정된 조보아는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추후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삼천리자전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조보아는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라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조보아 특유의 친숙함으로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국내 자전거 업계 1위인 삼천리자전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