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배우 조보아, 삼천리자전거 모델로 발탁

배우 조보아, 삼천리자전거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19. 03. 19. 13: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뛰어난 공감능력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대중적인 이미지로 광고 모델 선정
1
삼천리자전거 2019 광고모델로 발탈된 배우 조보아./제공=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19일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공감 능력을 선보이며 연령층에 관계없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조보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으며, 삼천리자전거의 2019년 브랜드 슬로건인 ‘자전거 생활을 바꾸다’ 와 조보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맞아 선정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인 신규 모델 조보아와 함께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전기자전거 등 퍼스널모빌리티를 비롯해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로드·MTB 자전거 제품의 광고까지 촬영한 상태다. 새롭게 모델로 선정된 조보아는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추후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삼천리자전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조보아는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라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조보아 특유의 친숙함으로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국내 자전거 업계 1위인 삼천리자전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