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흑임자를 비비빅으로 즐기세요”…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출시

“흑임자를 비비빅으로 즐기세요”…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출시

기사승인 2019. 03. 21.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빙그레]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빙그레가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브랜드 ‘비비빅’의 새로운 제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비비빅 더 프라임 임절미’를 출시하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던 빙그레는 두 번째로 전통 소재인 흑임자를 활용한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선보인다.

흑임자는 한국 요리에 사용하는 빈도가 높아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재료로,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는 흑임자의 맛을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미니 찰떡을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은 연간 3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라면 서 “소비자 반응을 참고해 비비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제품들을 새로 출시하면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