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 0 | |
|
빙그레가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브랜드 ‘비비빅’의 새로운 제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비비빅 더 프라임 임절미’를 출시하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던 빙그레는 두 번째로 전통 소재인 흑임자를 활용한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선보인다.
흑임자는 한국 요리에 사용하는 빈도가 높아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재료로,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는 흑임자의 맛을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미니 찰떡을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은 연간 3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라면 서 “소비자 반응을 참고해 비비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제품들을 새로 출시하면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