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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 나이키코리아 카카오아이(i) 기반 챗봇 서비스 오픈

GS네오텍, 나이키코리아 카카오아이(i) 기반 챗봇 서비스 오픈

기사승인 2019. 05. 21.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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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카카오 챗봇이미지./제공= GS네오텍
GS네오텍은 21일 나이키코리아의 챗봇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고객은 나이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에서 나이키닷컴을 검색해서 카카오아이(i) 기반의 챗봇을 이용해 주문조회·취소, 반품신청·현황, 온·오프라인매장 찾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챗봇과 대화중 상담사와 채팅이 필요할 경우 바로 상담사와 일대일 채팅을 통해 필요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하태용 GS네오텍 팀장은 “기존 젠데스크(Zendesk)의 다양한 기능에 카카오아이(i)를 젠데스크(Zendesk) 플랫폼과 결합해 도입 기업의 상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의 즉각적인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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