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통합고객센터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이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되고 있음을 평가·인증한다. 교원그룹 고객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 운영해왔고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 지향적으로 체계화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교원그룹 통합고객센터 관계자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은 콜센터 직원들의 성과”라면서 “교원 고객센터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