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농협생명, 브랜드 캠페인 ‘오.행.시.’ 진행

NH농협생명, 브랜드 캠페인 ‘오.행.시.’ 진행

기사승인 2019. 06. 20.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NH농협생명 브랜드 캠페인_오행시
NH농협생명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가 3040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가 30~40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 워킹맘, 중년 직장인 등 평범한 사람들의 고민을 담아냈다. 총 3편, 각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은 30~40대 고객을 타깃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온에어(On-air) 되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사내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임직원 모델이 직접 출연했다. ‘육아대디’편에는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IT지원부 박평은 과장, 리스크관리팀 박지혜 과장)가, ‘과장오년차’ 워킹맘은 경남총국 안신영 과장이, ‘오십즈음에’는 마케팅부 유상차 차장이 출연해 녹음까지 직접 참여했다. 장소도 사내부부 신혼집,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에서 촬영해 진정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NH농협생명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행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7월 21일까지 이벤트 제시어에 오행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또래오래 치킨교환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