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블랭크,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 론칭
2019. 10. 18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8℃

도쿄 18.3℃

베이징 12.1℃

자카르타 30.2℃

블랭크,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 론칭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0. 10: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레이블스토어 로고 이미지./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은 10일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LABEL STOR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레이블스토어는 ‘인플루언서의 커머스 파트너’를 표방하는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직접 공동구매 마켓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다.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하는 다수의 소비자는 레이블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한정구매, 할인 등 공동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이블스토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문화제도 중 하나인 ‘사내도전제도’에서 채택된 프로젝트다. 지난 5월 전담 조직(유닛)을 설립 후 베타 서비스를 진행, 4개월간 누적거래액 20억원을 달성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레이블스토어의 목표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별해 발견의 가치를 제공하고 즐거운 소비경험을 제공하는 마켓 플레이스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