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스포츠, 캠핑용품으로 소비자 공략 강화

코오롱스포츠, 캠핑용품으로 소비자 공략 강화

기사승인 2021. 06. 06. 13: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스포츠_캠핑 와펜 티셔츠 연출컷_2
코오롱스포츠 캠핑 와펜 티셔츠/제공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의류 상품과 함께 캠핑용품까지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선다.

6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는 3인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My Summer Trip’을 주제로 한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협업 작가는 일러스트 작가 곽명주, 드로잉 작가 성립,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인터내셔널’로, 코오롱스포츠의 심볼인 상록수를 작가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해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가 35%이상 함유돼 있어 친환경의 의미도 더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와 함께 캠핑 와펜 티셔츠도 출시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캠핑용품을 모티브로 한 와펜이 포인트인 루즈 핏 실루엣의 티셔츠이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20년 봄·여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헬리녹스와 협업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지난 첫 협업 상품은 출시 2주 만에 완판된 히트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캠핑이나 피크닉 어디에서나 컴팩트하게 휴대하기 쉬운 캠핑 의자와 경량 야전침대로 구성했다. 지난 해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완판을 기록한 텐트 오두막 시리즈도 일부 상품이 공식 홈페이지와 코오롱몰에 입점될 예정이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캠프닉부터 백패킹까지 점차 넓어지고 있는 캠핑 아웃도어 TPO에 따라 코오롱스포츠가 적시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