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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 쇼핑, 콜센터품질지수 7년 연속 최고점

KT알파 쇼핑, 콜센터품질지수 7년 연속 최고점

기사승인 2022. 10. 28.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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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의 주력사업인 KT알파 쇼핑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2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 수여식에서 업계 최초 T커머스 부문 7년 연속 최고점을 받으며 인증을 획득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콜센터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조사·평가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최우수 및 우수기업(관)을 매년 선정해왔다.

2022년 조사에서는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총 59개 업종, 209개 기업, 35개 공공기관 및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인터넷 패널조사 및 전화모니터링을 진행했다. 평가항목은 상담원과의 신속한 연결, ARS 이용 편리성, 상담 전문성 및 문의해결, 고객응대 친절성 등 비대면 서비스품질의 특성을 총 39개 항목으로 세분화했다.

KT알파 쇼핑은 T커머스 부문이 신설된 2016년부터 7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한 업계 유일한 기업이 됐다.

KT알파 정기호 대표는 "사람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가치 및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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