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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A/S 서비스 품질 1위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A/S 서비스 품질 1위

기사승인 2022. 11. 08.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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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 2] 코웨이 정수기 서비스 도구 '코디 서비스 키트'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6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로,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해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는 방문 관리 서비스 점검 기준 및 범위를 확대해 케어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전문화된 정수기 서비스 도구인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과 얼음 정수기 방문 관리 후 내부 탱크 사진을 전송해 주는 '안심 포토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비대면 서비스 증가에 따라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했다. 제품별 자가관리방법을 담은 '스스로 관리팁'을 동영상으로 제공해 손쉽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정수기 필터 교체 후 사용이 완료된 필터의 처리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필터를 수거해가는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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