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프리즘커뮤니케이션, 개인 브랜딩 플랫폼 ‘꺼리어’와 콘텐츠 제휴

프리즘커뮤니케이션, 개인 브랜딩 플랫폼 ‘꺼리어’와 콘텐츠 제휴

기사승인 2023. 05. 31. 14: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음 ‘직장in’ 탭에 매주 다양한 커리어 가진 전문가 인터뷰 콘텐츠 소개
다음 콘텐츠 공급사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PR테크 기업 무버먼한국이 운영하는 개인 브랜딩 플랫폼 ‘꺼리어’와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포털 다음의 ‘직장in’ 탭 콘텐츠 공급사인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꺼리어에 등록된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전문가들의 일과 커리어에 대한 콘텐츠를 포털 다음 직장in 탭에 소개한다. 

다음 직장in은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직업, 비즈니스, 리더십 등 직장 생활에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탭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인물들의 스토리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게 됐으며, 꺼리어에 등록된 전문가들은 포털 다음 메인 화면에 자신의 일과 커리어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양사는 앞으로 콘텐츠 발굴을 비롯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커리어 계발 관련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의 신용노 대표는 “다양한 커리어의 전문성과 스토리를 가진 꺼리어 회원들의 콘텐츠를 통해 많은 직장인과 예비직장인들이 정보와 인사이트, 공감을 얻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버먼한국의 임현정 대표는 “영향력 높은 포털 메인 화면에 소개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꺼리어 회원들이 자신과 자신의 일을 홍보하고 셀프 브랜딩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꺼리어’는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사람들(꺼리어)과 미디어가 직접 만나는 매칭 플랫폼으로 자신의 ‘거리(꺼리)’를 홍보하고자 하는 전문가들과 뉴스나 콘텐츠의 취재사례나 취재원이 필요한 미디어가 플랫폼 상에서 직접 만나 ‘꺼리’를 주고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