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풀무원, 공식 유튜브 ‘풀무릉도원’ 리뉴얼 후 웹예능 조회수 120만 돌파

풀무원, 공식 유튜브 ‘풀무릉도원’ 리뉴얼 후 웹예능 조회수 120만 돌파

기사승인 2023. 11. 17. 08: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뉴얼 이후 구독자 현재 10만명 육박
풀무원
풀무릉도원. /풀무원
풀무원은 공식 유튜브 '풀무릉도원' 리뉴얼 이후 선보인 웹예능이 조회 수 120만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6월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풀무릉도원'으로 변경했다. 이후 자체 제작 웹예능 '지구밥차'와 '무릉주막'을 선보였다. 지구밥차는 최고 조회 수 74만을 돌파했다. 무릉주막은 최고 조회 수 120만을 기록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9위까지 기록했다.

또 5만명에 미치지 못했던 채널 구독자 수가 리뉴얼 이후인 현재 10만명에 가까워졌다. 풀무원은 "식물성 식단과 지속가능성이라는 깊이 있는 주제를 젊은 감성에 맞춰 재미있게 풀어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풀무원은 '지구밥차', '무릉주막'에 이어 세 번째 웹예능을 공개했다. 신규 웹예능 '무박2일'은 오는 23일과 30일 2회차의 본편이 공개된다. '무박2일'은 보컬리스트 이석훈, 고영배, 정세운 3인이 캠핑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 웹예능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