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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메함박 브래드·짜파게티 도시락 나온다…편의점, 간편식 경쟁

고메함박 브래드·짜파게티 도시락 나온다…편의점, 간편식 경쟁

기사승인 2024. 03. 28.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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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CJ제일제당 브랜드 활용 조리빵 선봬
CU, 농심 짜파게티를 간편식 메뉴로 재해석
GS25
모델이 GS25에서 선보인 맥스봉소시지빵과 고메함박브래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물가 시대 편도족(편의점 도시락족)이 증가하면서 편의점들의 한끼 경쟁이 더 치열해졌다. 최근에는 대형 식품사와 손잡고 차별화한 간편식을 내놓으며 경쟁을 벌이고 있다.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밥 대신 빵'을 즐겨하는 MZ들을 겨냥했다.

양사가 선보이는 상품은 CJ제일제당의 브랜드 '맥스봉' '고메' '스팸'을 활용한 조리빵 3종이다. 지난 21일 맥스봉이 들어간 소시지빵이 나온 데 이어 28일에는 고메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고메함박 브래드를, 다음달에는 스팸을 활용한 차별화한 조리빵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으로 GS25는 새로운 장르의 빵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CJ제일제당은 운영 중인 브랜드의 명성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빵에 대한 고객 관심과 시장 규모가 커짐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빵을 선보이며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CU 짜파게티 간편식_2
CU는 식품업계 농심과 간편식 제휴를 맺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CU는 업계 최초로 농심과 간편식 제휴를 맺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다음달 있는 블랙데이를 겨냥했다. 짜장 라면의 대표 브랜드인 짜파게티를 색다른 레시피의 간편식 메뉴로 재탄생시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업계 상품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는 농심의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넣어 만든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6종으로, 볶은 춘장과 양파, 파 풍미유로 특유의 감칠맛을 그대로 담아내 중식 요리 전문점 못지않은 품질의 짜장을 맛볼 수 있다.

CU는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특정 간편결제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CU만의 차별화 간편식은 그동안 전문점 못지않은 퀄리티로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는 상품군으로 성장해왔다"면서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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