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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전문성만이 살 길이다”

젝시믹스 “전문성만이 살 길이다”

기사승인 2024. 04. 26.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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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기능성 강화한 러닝·골프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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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러닝 컬렉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전문성을 강화한 컬렉션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남들도 다하는 제품이 아닌 특화된 제품으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젝시믹스는 26일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는 2030세대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 트렌드를 맞추기 위해서다. 특히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퍼포먼스를 고려해 통기성과 경량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러닝 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디테일도 신경 써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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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24SS 골프 컬렉션.
아울러 젝시믹스는 최근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24 SS(봄·여름)골프 컬렉션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색상라인과 기능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남성라인은 대표 인기 제품인 피케 폴로 롱슬리브를 중심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필드룩뿐만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들로 마련됐다.

여성라인은 화사한 컬러라인을 내세운 골프웨어들이 대표적이다.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는 여유 있는 핏으로 슬리브 제품에 레이어링하기 좋고,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는 보디 라인이 강조된 슬림 핏이지만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한편 젝시믹스는 요가, 짐웨어, 비즈니스 캐주얼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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