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신동빈 회장, 노신영 전 총리 빈소 두차례 조문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고(故)노신영 전 국무총리의 빈소를 두 차례나 방문한 것으로 24일 알려졌다. 이날 재계에 따르면 신 회장은 22일 오후 그룹 임원들과 함께 서울대병원에 마련된 노 전 총리의 빈소를 찾았고, 24일 오전에도 다시 빈소를 찾았다. 노..

하태경, 노신영 전 총리 별세에 애도 "대학원 수업 들으며 국제인권운동 꿈 키운 제자"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이 故 노신영 전 국무총리를 애도했다. 22일 하태경 의원은 페이스북에 "노신영 전 총리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노 전총리의 대학원 수업을 들으면서 국제인권운동의 꿈을 키운 제자입니다"라며 ..

노신영 전 총리 별세, 향년 89세…한국 외교·안보사에 큰 발자취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노신영 전 국무총리가 지난 21일 향년 89세로 별세했다. 5공화국의 국정 최전선에서 섰던 노 전 총리는 대한민국 외교·안보사에 굵직한 족적을 남긴 인물로 평가받는다. 노 전 총리는 평안남도 강서 태생 실향민으로 서울대 법대 졸업 1년 전인 1953년 고시행정..

노신영 전 국무총리 별세…이낙연 총리 애도 "능력과 경륜의 공직자"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노신영 전 국무총리가 별세했다. 향년 89세.22일 서울대병원 측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노 전 총리가 어제 서울대병원에서 돌아가셨다"며 "숙환으로 별세한 것으로 안다. 빈소는 아침 9시께 차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노 전 총리는 평안남도 강..

[AT현장영상] 故 이인원 발인, 롯데 임직원들의 마지막 배웅 '신동빈 회장은 불참'
아시아투데이 이홍근 기자 = 故 이인원의 발인이 30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서울아산병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발인에는 소진세 롯데그룹 단장과 노신영 롯데그룹 총괄고문, 황각규 롯데쇼핑 사장 등 롯데 임직원들이 故 이인원의 마지막을 함께한 가운데 27일과 29일 두 차례 조문 한..

[포토] 이인원 부회장 운구행렬 바라보는 소진세-노신영-황각규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검찰 소환조사를 앞두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고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의 발인식이 30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 가운데 소진세 롯데그룹 단장(둘째줄 오른쪽부터)과 노신영 롯데그룹 총괄고문, 황각규 롯데쇼핑 사장 등이 침통한 표정으로 고인의..

[포토] 침통한 소진세-노신영-황각규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검찰 소환조사를 앞두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고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의 발인식이 30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 가운데 소진세 롯데그룹 단장(오른쪽부터)과 노신영 롯데그룹 총괄고문, 황각규 롯데쇼핑 사장이 침통한 표정으로 고인의 운구를 지켜..

[포토] 발인식 참석하는 노신영 롯데 총괄고문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검찰 소환조사를 앞두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고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의 발인식이 30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 가운데 노신영 롯데그룹 총괄고문(가운데)이 들어서고 있다.

[사설]반기문, 지금은 사무총장 임무에 충실할 때
유엔 사무총장이 대선 도전을 강력히 시사하면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뉴스의 초점이 되고 있다. 28일에는 충청권 맹주 김종필 전 총리를 만난데 이어 고건, 노신영, 이현재, 한승수 전 총리 4명 등 각계 원로 13명을 만나 저녁 식사를 했다. 국내 정치 얘기는 없었다는 게 참석자들의..

반기문 사무총장, 각계 원로들과 만찬…"정치 얘기는 전혀 없었다"
아시아투데이 허고운 기자 =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28일 고건 전 총리를 비롯한 각계 원로들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만찬을 했다. 이날 만찬에는 반 총장과 고건, 노신영, 이현재, 한승수 전 총리와 충북 청원 지역구에서 13대~16대 의원을 지낸 신경식 헌정회장, 금진호 전 상공부..
1 2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