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선두, 이정은6-최혜진 KLPGA 첫 메이저 대회 우승권 출발

이정민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에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지난해 라이벌인 해외파 이정은6과 최혜진도 첫 승을 향해 순항했다. 이정민은 25일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6610야드)에서 열린 올 시즌 KLPGA 6번째이자 첫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 F&C 제41회 KLPG..

이태훈 이어 고석완, 캐나다 동포들 KPGA 진기록 도전

개막전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가 시즌 두 번째 대회인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을 25일부터 나흘간 전북 군산의 군산컨트리클럽 리드·레이크코스(파71·7128야드)에서 치른다.이번 대회는..

‘뒤늦게 발동’ 천유주, 생애 첫 KLPGA 2부 투어 정상

뒤늦게 걸린 발동이지만 천유주(22·대만)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의미 있는 족적을 남겼다. 2부인 드림투어 시즌 3차전에서 값진 생애 첫 우승을 달성했다. 천유주는 지난 23일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컨트리클럽(파72·6360야드)의 마..

‘쇼트’ 조아연ㆍ‘장타’ 이승연, 첫 메이저 ‘10% 바늘구멍’도 뚫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출범과 함께 역사를 같이 해온 41년 전통의 시즌 첫 메이저 대회가 새로운 여왕을 기다린다. 역사적인 대회의 최대 관심사는 뜻밖에도 신인들의 활약 여부다. 올 시즌 KLPGA 투어를 몰아치고 있는 루키 돌풍이 메이저 대회마저 집어..

순천 승주CC, 中홍기곡과 교류..한ㆍ중 골프 다시 물꼬

호남 지역에 위치한 순천 승주CC가 중국 북방 36홀 규모의 다롄 홍기곡 골프장과 회원 교류 및 연 2회 상호 방문 골프 대회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승주CC는 1992년 개장한 27홀 규모의 포스코 계열사이다. 이번 합의는 지난해 한국 실무진들이..

군 입대 앞둔 최민욱, G투어 최다승 ‘단독 선두’

스크린골프 투어(G투어)의 강자 최민욱이 군 입대를 앞두고 귀중한 우승을 추가했다. 통산 최다승 단독 선두로 도약하면서 올 시즌 최고의 한 해를 장식할 가능성을 열었다. 최민욱은 지난 20일 대전 유성구의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2019 골든블..

‘KPGA 개막전 우승’ 이태훈, 1년 7개월만 부활 비결

캐나다 동포인 이태훈(29)이라는 이름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무대에 각인되기 시작한 때는 지난 2017년으로 거슬로 올라간다. 역사와 전통의 제33회 신한동해오픈에서 생애 첫 KPGA 정상을 밟으면서 차세대 스타의 등장을 알렸다. 그러나 이후 KPG..

‘2부 상금왕’ 이승연, KLPGA 투어 첫 우승..루키 돌풍 가속화

박성현(26)부터 고진영(24), 이정은6(23)까지 최근 몇 년간 투어를 지배했던 특급 선수들을 모두 잃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신인 돌풍이 몰아치고 있다. 국내 개막전의 주역 조아연(19)에 이어 지난해 2부 투어 상금왕 출신인 이승연(21)이..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존’ 채널, 티브로드 119번 채널 론칭

골프존 자회사 골프존미디어의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이 케이블TV 최초로 티브로드 119번 채널을 론칭했다.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스크린골프존은 현재 방영 중인 B tv 138번과 LG유플러스 115번에 이어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

KPGA 개막전 첫날 정대억ㆍ김홍택 선두권, 허인회는 삐끗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개막전이 경기도 포천에서 개막했다. 첫날 기선을 제압한 선수는 정대억과 김홍택이다. 정대억은 18일 경기도 포천시 대유몽베르 컨트리클럽(파72·7160야드)에서 열린 제15회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총상금 5억원) 1라운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