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도시의 커피 숲’ 파미에파크점 선보여

스타벅스, ‘도시의 커피 숲’ 파미에파크점 선보여

기사승인 2014. 07. 28. 15: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
돔 형태의 제 3의 공간
캡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도심의 커피 숲’을 주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급화한 ‘하이 프로파일(high profile)’ 매장, 스타벅스 파미에파크(Famille Park,사진)를 서울 반포에 29일 개점한다.

스타벅스 파미에파크는 친환경, 지역성, 커피하우스 정통성을 주제로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창의적이고 세련되게 차별화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제 3의 공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타벅스 파미에파크는 돔 형태의 매장에 울창한 숲이 물결치듯 유기적인 곡선 형태의 공간을 구현해 다양한 커피 관련 소품을 풍성하게 전시하고, 커피나무 화분을 곳곳에 배치해 도심 속 커피 숲을 탄생시켰다.

또한 실제 스타벅스 원두커피 포장부대를 활용해 머그와 텀블러 등의 제품 진열 공간을 구성하며 커피 정통성을 시각화했다.

여기에 싱글 오리진 프리미엄 커피로 최상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리저브’와 수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스타벅스 피지오’,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가 어울린 ‘아포가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스타벅스의 총체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오직 이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료 4종도 개발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