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기사승인 2014. 07. 29. 13: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영웅의 군단’ 신규 홍보모델로 ‘에이핑크’ 발탁하고 광고 영상 공개
140729_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안드로이드OS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25일까지 ‘영웅의 군단 for Kakao’에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5성 영웅 티파레트(50레벨)’, ‘시즌3 영웅 티켓(플래티넘 또는 골드)’, ‘5만 골드’ 등을 차등 지급하며, 4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하고 이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군,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다양한 재미요소를 통해 ‘영웅의 군단’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홍보모델 공개를 기념해 별도 공지 시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티켓’을, 30레벨을 달성할 경우 ‘에이핑크 티켓 교환권’을 각각 선물한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4명에게 스마트워치 ‘삼성 기어 라이브(Gear Live)’를 선물한다.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및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