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눈길 “어마어마한 합병”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눈길 “어마어마한 합병”

기사승인 2014. 10. 01. 11: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눈길 "어마어마한 합병"/사진=다음카카오 홈페이지


포털 기업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과 국민 메신저 카카오의 합병법인인 '다음카카오'의 이벤트 페이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카카오는 지난 29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를 선보였다.


카카오톡의 대표 캐릭터인 토끼, 오리, 복숭아가 등장하는 다음카카오 이벤트 페이지에는, 페이지를 새로고침할 때마다 캐릭터가 바뀌면서 'Coming soon', 'We're getting there', 'We're close to you' 등의 문구가 뜬다.


특히 "10월 1일, 새로운 모바일 세상이 열립니다. 다음카카오"라는 글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다음 관계자는 "10월1일 오전에 오픈할 예정인 다음카카오 공식 홈페이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이벤트 페이지 형식으로 미리 선보인 것"이라며 "해당 사이트는 회사 소개 페이지 등이 담기게 될 다음카카오의 공식 사이트"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카카오는 1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공식 출범과 함께 미래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정말 귀엽더라"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어마어마한 합병이다" "'다음카카오' 이벤트 홈페이지, 카톡의 이미지를 잘 살렸어" 등 반응을 보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