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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은행, 영업점 콜집중화시스템 도입

제주은행, 영업점 콜집중화시스템 도입

기사승인 2015. 02. 01. 1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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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은행은 각 영업점에서 해결했던 고객문의 전화를 전문 상담원이 직접 응대하는 ‘영업점 콜집중화시스템’을 도입하고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영업점 콜집중화시스템은 각 영업점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중앙 콜센터 한 곳으로 집중시켜 일반적인 상담업무는 콜센터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게 응대하고, 현장 영업점 직원에게는 필요한 전화만 연결해주는 시스템이다.

제주은행은 콜집중화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점 직원의 유선상담 업무부담을 최소화해 본 업무에 충실할 수 있음은 물론 고객들의 전화문의에 전문적이고 신속하게 응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주은행은 이를 통해 영업점의 상담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켜 은행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향후 전화뿐만 아니라 고객이 접촉하는 인터넷, 이메일, SNS,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을 하나로 통합한 온라인 비대면상담시스템 구축을 통해 거래중심인 기존의 상담체계를 앞으로 고객중심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스마트금융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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