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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 시행

신한은행,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 시행

기사승인 2015. 07. 07.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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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드 사후관리 서비스 확대와 펀드전문가 정기상담 등 고객별 서비스 강화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서비스
신한은행은 투자상품 전용 스마트폰 앱인 ‘신한 스마트펀드센터’ 내 프리미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한 스마트펀드센터는 2012년 은행권 최초로 출시된 펀드 전용 앱으로 투자상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절차와 각종 서류 확인 등으로 온라인 신청이 어려웠던 연금저축펀드와 펀드담보대출도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펀드 신규 서류도 한 번의 클릭으로 확인이 가능해진다.

수익률관리, 정기 잔고 통지 등 9가지 ‘Push 알림 케어서비스’와 원하는 기준에 펀드를 매입할 수 있는 ‘펀드 변액이체’, 펀드 전문가에게 정기적으로 투자상품 관리 및 투자전략, 시황상담을 받을 수 있는 ‘펀드 정기상담’ 등의 서비스도 추가된다.

맞춤형 펀드리포트, 투자자와 유사한 고객군의 가입펀드 정보 및 리서치 자료 SNS 공유 서비스, 관심펀드 비교, 펀드시뮬레이션 서비스 등의 기능도 제공해 고객별 서비스도 강화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는 신규 상품 확대 및 개별 사후관리를 강화해 저금리 시대 투자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바를 항상 고민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펀드센터를 통해 펀드를 신규 고객과 프리미엄 서비스 관련 퀴즈 정답자 중 610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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